대전 유성 맛집 원산골 묵은지갈비전골 요고 맛있네~ 본문

기타

대전 유성 맛집 원산골 묵은지갈비전골 요고 맛있네~

권희찬 2017. 3. 13. 19:02
대전 유성 맛집 묵은지 갈비전골


우연히 들러본 사무실 근처 맛집!
끓일수록 깊은 맛이 우러나는 것에 감탄하며 먹다보니
노은동에 맛집으로 알려졌다는 갈비김치찌게보다 훨 맛있더라는~


그래서 사무실에서 거래하는 은행팀들 초대하여
함께 회식을 하게 되는 행사가 있었어요~


은근 맛있는...그러나 아직은 소개되지 못한 묵은지갈비전골집 원산골!
지금부터 포스팅 시작합니다~


주인 아주머니의 말씀으로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하신데
확장해서 이전 하신거라 하셨어요~


일단 실내가 넓어서좋구요~ 사진에 못담았는데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요~
요즘 주차 불편한데는 넘 싫어요~

지난번에는 메뉴사진을 못찍었는데
이번에는 일행분들이 아직 도착 전이라서 여유있게 사진도 담아봤네요~
점심때 먹을 수 있는 육개장도 있네요~

우리일행은 노은동 갈비김치찌게랑 맛을 비교하기로 모인거니깐
묵은지 갈비전골로 주문~
따란~~~ 아래 보이는 사이즈가 '대'자입니다~

묵은지와 쪽갈비가 먹음직스레 들어 있구요~
저는 국물이 아주 넉넉하니 좋더라구요~


소주라도 한잔 할라치면 고기도 먹고 싶고~
또 고기만 먹으면 국물도 먹고 싶고 그렇잖아요~


묵은지 갈비전골은 이런점을 한번에 해결해 준다는요~

이렇게 바글바글 끓이면 끓일수록!
묵은지와 쪽갈비에서 깊은맛이 우러납니다~


확실히 좀 끓인후에 드셔야 깊은맛이 우러나와요~~~
걍 드시면 조금 심심하실 수도 있어용~~


어찌나 국물맛이 입에 짝짝 붙던지
술이 술술 들어 갑니다~~~

어느정도 끓고나면 아주머니께서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다~


조금만 더 끓여서 먹기시작하면 됩니다~~~

정신없이 고기와 김치를 먹고나면 볶음밥을 시켜 드실 수 있습니다~
볶음밥은 주문하면 따로 그릇에 맛나게 비벼다 주시더라구요~
요것도 살짝 눌려서 먹으면 완죤 꿀맛!

기본찬은 따로 필요하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나오네요~

추가로 주문한 낚지 볶음~
오동통한 낚지가 입맛을 돋구워 줍니다 ^^

다 먹고나서 칼국수도 시켜 먹어 주었는데요~
바지락인가...조개 국물이 아주시원한것이 맛이 괜찮더라구요~

맵고 얼큰한 것들 먹고나서 입맛을 딱 정리해주고
국물맛이 시원~~하니 술마시고 해장하는 기분 ㅋㅋㅋㅋㅋ

손님이 아주 북적이는 집은 아니어서
따로 예약은 필요 없겠지만 그래도 에약하고 가시면 기다리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아래의 명함과 지도를 참고 하시구요 ^^

요건 이날 후식까지 아예 준비해서 간건데요~
손님들 대접하는 자리라서
과일까지 준비해 갔더니 아주 괜찮더라구요~



괜히 가셔서 식사하시고
후식 과일달라고 하지 마시구요~
요건 저희가 따로 준비해 한거에요~~~~
사진으로 증거라도 한장 남길라고 사진 첨부해 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