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 (스카이72 로의 피크닉) 본문
KLPGA
이수그룹 챔피언십
그 흥행의 장소 스카이72로 피크닉을 갑니다.
KLPGA는 많은 팬들의 사랑으로 매년 멋진 KLPGA 무대를 거듭해나가고 있습니다.
KLPGA의 4대 메이저 중 한 대회인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이 38회를 맞이했습니다.
2015년 제37회 이수그룹 KLPGA에서는 많은 팬들을 확보한
안신애 선수가 3,4라운드를 몰아치며 최종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종 연장전에 4명의 선수(안신애, 이정민, 이민영, 서연정)가 함께 하는 풍경이 펼쳐졌고
연장 4회 만에 극적으로 안신애 선수가 최종 우승을 하였습니다.
안신애 선수는 5년 만의 우승이며 메이저 대회 우승이란 타이틀과 함께
앞으로의 KLPGA 시드까지 확보하는 크나큰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2015시즌 가장 박진감 넘치는 대회로 뽑힐 정도로 안신애 선수의 컷오프 위기에서 최종 우승까지 극적인 대회였습니다.
2016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은 수도권의 명품 골프코스 스카이 72 하늘코스에서 개최됩니다.
그동안 메이저 대회만 개최하고 또한 국내에서 개최되는 유일한 LPGA인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도 개최하는 곳으로
이미 코스의 완성도는 검증된 셈입니다.
아름다운 코스, 일출 일몰이 함께 있는 코스, 페어웨이, 그린 상태가 좋은 코스로 알려져 있는
스카이 72에서 대회이며 전 일정 입장료가 없는 무료입장으로 많은 갤러리들이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카이 72는 완벽한 코스이다 보니 항상 입장료가 있는 대회였으나 최초로 입장료 없이 개최되는 대회인 만큼
골프 팬들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연인 단위 갤러리들이 스카이 72를 찾을 듯합니다.
모바일 웹에서 무료초대권을 다운로드하고 바코드만 보여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모바일 웹페이지에는 대회 개요, 출전 선수를 비롯해 많은 정보를 얻을 수가 있습니다.
이번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에는 골프 팬, 그리고 KLPGA 팬들을 위한 부스가 설치되어
KLPGA 우산, 모자, VIP 패키지 등을 판매하는 KLPGA 숍도 오픈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골프 갤러리를 가면 우수 선수들의 플레이만 관람하고 응원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이벤트를 참여하는 재미도 쏠쏠하게 있는데 이번 대회에서는
도미노피자와 에딩거 맥주에서 피자와 맥주를 제공하고
스크린골프업체도 많은 이벤트를 열어 방문하는 갤러리들을 즐겁게 해줄 계획입니다.
또한 편한 갤러리를 위해 가볍고 이동이 편리한 이동형 세발의자를
무료 대여하여 갤러리들의 편의 사항도 제공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갤러리 처음 가면 당황할 수도 있는데 한번 가본 사람은 피크닉 가는 기분으로 가는 것이 갤러리입니다.
운동화를 착용하고 편안한 복장으로 간단한 간식거리를 가지고 가게 됩니다.
이번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은 피크닉존을 별도로 마련하여 피크닉 분위기를 낼 수 있게
빈백, 파라솔 등을 설치하고 대형 LED 스크린까지 설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만하면 가족끼리, 연인끼리 소풍 가는 기분으로 즐겁게 갤러리 다녀올 수 있겠네요.
국내 탑 랭커들이 총출동하는 KLPGA 메이저 대회 우수한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도 보고
전일 무료입장이라는 부담 없는 관람과 여러 이벤트로 즐거운 갤러리가 될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공항철도(김포공항 환승)를 이용해 화물청사역에서 내리면 셔틀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갈 수도 있네요.
이수그룹 제38회 KLPGA 챔피언십
9월 8일(목)~11일(일) : 스카이72 '하늘코스'
"본 내용은 이수그룹 KLPGA 챔피언십 홍보를 위해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