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첫사랑, 왕빛나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 봄에 입기 좋겠당! 본문

기타

다시 첫사랑, 왕빛나 베스띠벨리 트렌치코트 봄에 입기 좋겠당!

권희찬 2017. 3. 13. 20:25











안녕하세요.

뷰티블로거 밀시에요 


잇님들은 하루 하루 어떻게 버티시나요 ㅋㅋㅋ

저는 .. 유일하게 드라마나 영화.. 덕질로 하루 하루를 버텨요..ㅋㅋㅋㅋ


주 2회 드라마도 보지만, 간간히 챙겨보는 일일드라마 !! 

일일드라마 한 번 빠지면 일상생활불가요..ㅋㅋㅋㅋㅋ 일일드라마의 재미를 아시는분들은 다들 아시죵? ㅋㅋ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 다들 보시나요 ? ㅎㅎ


명세비과 왕빛나가 나오는 드라마로, 내용만보면 흔한 드라마인데요.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이나 의류브랜드의 배경도 있어서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특히 여배우들의 스타일링이나 코디들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

베스띠벨리가 제작지원을 하더라구요 ㅎㅎ

의상협찬만이 아니라, 브랜드 매장 배경이기도 해서 볼거리가 많죠 *_*













지난 목요일에 방영되었던 에피소드 기억하시나용 ~

신제품 발표로 왕빛나가 베스띠벨리 신제품을 소개하는 장면이에요 !


이제 곧 봄이라서 그런지 얇은 코트들이 눈에 들어오죠 ㅎㅎ















왕빛나가 입은 트렌치 코트 ! 그리고 안에 입은 레이스 블라우스도 눈에 띄죠 ~

페미닌하면서 캐쥬얼하기도 하죠.


블라우스 BQ-BBB24100IV





봄하면, 트렌치 코트 *_*

왕빛나가 입은 트렌치코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이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보여서 실용성도 좋겠더라고요.

트렌치코트 BQNAD2608













베스띠벨리 뮤즈인 손예진의 화보에요 ~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의 트렌치코트에요.
손예진 화보에서는 데님 부츠컷 바지와 코디했는데, 팬츠와도 너무 잘 어울리죠?

왕빛나가 스커트와 코디한 느낌이랑은 다르게 또 잘 어울림 *_*













그냥 입어도 이쁘고, 허리 부분을 묶으면 여성스런 느낌이 더 살아나더라구요 ㅎㅎ

세련되면서도 미니멀하게 적당한 핏이 예쁜 트렌치코트에요.

봄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가을에도 잘 코디해서 입을 듯 :)











 



그리고, 왕빛나 옆에서 모델이 입은 트렌치코트 !


베스띠벨리의 올 봄 신상코트인데용. 기본적인 느낌이 아니라, 좀 독특하더라구요.

넥라인이 진주가 있어서 저는 목걸이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어요 ㅋㅋ

잠궈서 입으면 이렇게 원피스 느낌이 나요 *_*



BQNAC2606












오픈해서 열면 또, 아우터 트렌치코트느낌으로 두가지연출이 가능해요 ㅎㅎ

소매와 허리에 밴딩이 있어서 핏이 더 페미닌스럽고, 주름도 이쁘게 져있어요.

단추가 아니라 지퍼가 있어서 더 군더더기 없이 자연스럽기도 하구요 .








손예진 화보에서도 너무 이쁘죠 *_*


기본적인 트렌치코트도 이쁘지만, 요렇게 더 페미닌한 코트도 이뻐요.

투머치하지 않게 적당히 미니멀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이랍니다.






다시 첫사랑 속에서 왕빛나의 코디로 알아본 베스띠벨리 트렌치 코트 ㅎㅎ

곧 봄이라서 눈에 더 잘 들어온 것 같아요.

봄하면 트렌치코트 하나 장만해야하는데, 20대~30대 분들이 입기 좋은 디자인으로 나와서 편하게도 입으면서 모던하게도 코디가 가능해서 활용도가 짱짱할 듯 하네요 ㅎㅎ


베스띠벨리 바로가기













Comments

카테고리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Today
Yesterday